[포스터=프레드피자 본사제공]신메뉴 쉬림플렉스피자
[포스터=프레드피자 본사제공]신메뉴 쉬림플렉스피자

피자 전문 브랜드인 프레드피자7, 여름을 맞아 고객을 사로잡을 신메뉴인 쉬림플렉스피자를 출시했다. 프레드피자의 쉬림플렉스피자는 새우의 통통한 식감은 살리되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수없이 많은 테스트와 연구를 걸쳐 출시하였다.

프레드피자의 획기적인 신메뉴인 쉬림플렉스피자는 이름처럼 피자 한 판 가득 통 큰 새우가 메인 토핑으로 올라가 있으며, 매콤하면서 감칠맛 나는 베이스 소스와 마지막에 올라간 스리라차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피자이다. 특히 주문 시 함께 오는 갈릭소스도 20217월 프레드피자에서 자체 개발한 특제갈릭소스라고 한다. 프레드피자 특제갈릭소스는 그 어떤 브랜드보다 자신 있는 소스라고 하며 쉬림플렉스피자와 함께 먹을 때 더욱 특별한 맛으로 쉬림플렉스피자피자를 즐길 수 있다고 한다.

프레드피자 본사는 이번 신메뉴는 고객에게 어디에서도 먹어보지 못한 특별한 맛을 선사하기 위해 수많은 테스트를 걸쳐서 출시하였다라며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나온 신메뉴이니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리라 확신한다라며 신메뉴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표함과 동시에 쉬림플렉스피자와 더불어 7월 중 사이드 메뉴가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히며 곧 출시될 사이드 메뉴는 피자와 치킨 두 가지 다 놓치고 싶지 않은 고객을 사로잡을 메뉴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또한 프레드피자는 7월 신메뉴 출시와 특별한 이벤트로 쉬림플렉스피자 사진 대전을 함께 진행한다. ‘쉬림플렉스피자 사진 대전은 쉬림플렉스피자 주문 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배달의민족에서 쉬림플렉스피자 사진을 가장 잘 찍어 올린 고객에게 풀빌라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해당 이벤트 참여 방법은 프레드피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배달의 민족에서 상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