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인생을 사는 기술, 이호선 강사 특강
김수연 부원장, CEO가 꼭 알아야 할 '실전 영어 회화' 큰 인기

[사진=프리미엄 CEO ITM 제공] 5기원우들이 김호선교수 특강을 듣고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프리미엄 CEO ITM 제공] 5기원우들이 김호선교수 특강을 듣고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프리미엄 CEO ITM는 지난 17일 오후 7시 광주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 3층 연회장에서 "최고위 리더 전략 과정 5기 1학기 특강"을 종강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법조계, 기업 기관, 협회 단체의 CEO, 임원, 단체장, 언론 의료, 문화, 전문직 종사자 최고위 리더 전략 과정 5기 원우 30여 명이 참석했다.

주요 특강 내용으로는 MZ세대에 대한 명료한 분석과 달라진 문화를 비교하며 기업과 대학의 새로운 적응과 관리의 방법을 제시하고 세대 중심의 문화 분석과 마이크로 러닝을 중심으로 한 세대통합과 적응을 신문화시냅스라는 이름으로 담아서 나아가 신 세대갈등으로 일컬어지는 매체사용능력과 문화 콘텐츠 편향 등을 중심으로 구체적인 통합기술을 전했다.

아울러 프리미엄 CEO ITM 김수연 부원장은 위드 코로나 시대 누구나 두려워하고 미래를 예측할 수 없게 된 시대로 영원한 승자도 없는 시대에 CEO들이 알아야 할 영어회화를 더욱더 그룹별 교육을 준비하고 CEO가 기업에 필요한 매력적인 콘텐츠 교육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특히 기회가 오기 전에 먼저 능력을 키우는 거장들의 노하우가 담긴 강연과 배움, 교육, 학습에 있어서 늘 새로운 환경을 찾아 지금까지 5년 동안 온라인 기획팀들과 협력을 더 해가며 교육 개발 서희정 대표원장이 지금까지 이끌어오는 프리미엄 CEO 교육이다.

한편 프리미엄 CEO ITM 대학미디어그룹최고위 리더 전략 과정 5기  문종국 회장은 "새 시대, 신세대의 스킬로 행동을 보이며, 솔선수범 연대의 장을 이끌어 갈 핏줄 콘텐츠로 5기 원우들 간의 지속적인 소통과 20226기 모집에 각오와 5기 원우들의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프리미엄 CEO ITM 서희정 대표원장은“ 2021년 위드코로나 시대를 저항하지 않고, 담대히 직면하며 인적네트워크 힐링의 도피처, 행복하자의 킬러 콘텐츠로 기업 기관 협회 단체의 CEO, 임원, 단체장, 언론, 의료 법조계 등 전문직 종사자들과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사회정서학습, 리더십과 지금까지 5기까지 이끌어왔으며 최고위리더 전략과정 성장과 앞으로도 코로나 방역 수칙 지침에 따라 성장 발전에 진지한 분과 함께 하겠습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