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토마토농장(옥천군 옥천읍 삼청리90-1) 희원농원 정용훈 대표는 7년차 귀농인 이다.

우연하게 찾은 포도농장에서 탐스럽게 익어가는 포도송이를 보고 귀농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한다.

건강한 먹을거리를 생산하기위해 밤낮으로 노력한 결과 최상품의 포도와 토마토를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아 전국에서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

정 대표는 귀농은 주렁주렁 메 달린 예쁜 포도송이처럼 그냥 익어가는 것이 아니라 땀 흘리고 노력하고 개발하는 농부의 무한한 정성이 탐스러운 결심을 맺는다고 말한다.

희원농원의 유기농 완숙토마토 비닐하우스에는 미생물들이 좋아하는 참나무톱밥이 바닥에 깔려있고 하우스 중간에 벌통이 있어 벌들이 수정을 돕는 친환경농법으로 토마토를 생산한다.

또한 토마토 나무 골 사이사이에 비닐로 된 수로를 만들어 하우스 내의 온도를 적절하게 조절하는 새로운 시도를 하여 맛있는 토마토를 생산하고 있다.

옥천군 로컬푸드직매장에도 입점한 희원농원 유기농 완숙토마토는 껍질은 얇고 속은 부드러워 과즙이 풍부하고 달콤 상큼하다.

충청북도 농업기술원 잇다팜이 활성화 되어야 과수농가들이 농사에 전념할 수 있고 삶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충청북도 잇다팜 (https://www.cbfarms.or.kr/) 은 정직한 자연을 담아 모두의 행복을 만든다.

우리농촌의 땀과 정성이 담긴 안전한 친환경 먹을거리를 제공한다.

충청북도 농특산물 허브사이트 잇다팜은 충청북도에서 운영관리하고 있으며 충북 관내 다수의 우수 농가 쇼핑몰과 농특산물 최신정보를 한 곳에서 통합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충북 농업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농가 정보 포털 잇다팜 이다.

본 잇다팜은 충청북도의 철저한 입점절차를 통하여 승인된 농가만 입점할 수 있으며 입점된 농가의 우수상품, 제철상품, 최신농가뉴스, 이벤트 등 유용한 최신정보를 통합 제공함으로서 소비자가 우리 땅에서 자란 안전한 먹을거리를 믿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SNS 등의 소통 채널을 확보하여 입점농가, 잇다팜, 소비자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하여 모도가 소통하는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주소 : 충북 옥천군 옥천읍 삼청리90-1

전화 : 010-3323-1377

#유기농 #토마토 #tomato #농장 #희원농원 #충청북도 #잇다팜 #충북농업기술원 #SNS #서포터즈 #옥천군 #옥천로컬푸드직매장 #우리농산물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