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규의 음악선물’ 개최
‘김동규의 음악선물’ 개최
  • 전옥주 기자
  • 승인 2021.05.1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 6월 클래식 품격 콘서트를 개최한다. 강남구(구청장 정순균) 산하 강남문화재단(이사장 최병식)에서 진행하는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 ‘제134회 클래식 품격콘서트’ 가 오는 6월 3일 목요일 오전 11시에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개최된다.

세계적인 성악가 바리톤 김동규의 협연과 오페라 명곡으로 채우는 클래식 무대라고 전해왔다. 6월 ‘클래식 품격 콘서트’는 이탐구 부지휘자의 지휘아래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의 연주와 바이올리니스트 조윤범의 해설,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는 세계적인 성악가 바리톤 김동규의 협연이 함께한다.

프로그램은 꾸르띠스의 ‘돌아오라 소렌토로’와 20세기 프랑스 최고의 가수로 꼽히는 에디트 피아프(Edith Piaf)의 목소리로 많이 알려진 샤를 뒤몽의 샹송 ‘아뇨, 난 후회하지 않아요.’, 한국인이 사랑하는 오페라 ‘카르멘’ 중 ‘투우사의 노래’ 등 클래식 공연과 친하지 않은 관객이라도 귀에 익숙한 곡들로 구성하여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준비 중이라고 했다.

매월 첫째 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클래식 품격 콘서트’는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의 대표적인 상설 기획공연으로 매번 해설과 테마가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예스24(ticket.yes24.com)를 통해 5월 20일(목) 오전 10시 부터 티켓 예매가 가능하고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에 의한 1좌석 띄어 앉기로 현장 관람이 진행되며 강남문화재단 유튜브와 네이버TV 채널을 통해서도 실시간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에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강남문화재단 홈페이지와 공연전시팀(02-6712-0533)을 통해 할 수 있다.

okjoojeon@naver.com 전옥주 서울시청주재기자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