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트롯 전국체전 팔도올스타 인기가수 민수현 특별출연

sbs 트롯신이 떳다2 트롯신 배아현 특별출연

- 천주교 청주교구 이길두 요셉신부(神父) 초청 법회

- 이한배 사진 작가 전시회- 자연으로 떠나는 여행

- 이길두 요셉신부 200명분 떡 공양 나눔 행사

- 범종(梵鐘)치고 소원(所願) 빌고 소지 태우기

- kbs 트롯 전국체전 팔도올스타 인기가수 민수현 특별출연

- sbs 트롯신이 떳다2 트롯신 배아현 특별출연

- 그려 안그려 최은혜TV 노래교실 녹화방송

- 태양엔터테인먼트 초대가수 공연

- 참석한 어린이 푸짐한 선물증정

- 강진교 불교공뉴스 호남지사장 또요 요거트 선물 나눔

 

충청북도 옥천군 태고종 대성사(주지 혜철스님 / 불교공뉴스 대표)는 불기2565년 부처님오신날 5월19일(음4월8일) 오전10시 대성사 대웅보전에서 천주교 청주교구 이길두 요셉신부(神父)를 초청하여 특별법회를 봉행한다고 밝혔다.

대성사는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새벽부터 사찰을 방문하는 신도 및 관광객을 대상으로 열 체크, 마스크 착용, 방명록 작성과 봉송으로 공양을 대체하는 등 전염병 예방에 만전을 기하면서 봉축 법요식을 봉행한다.

봉축 대법회는 타종, 헌향, 헌화, 관불의식, 반야심경 독경, 이길두 신부 법문(천주교 청주교구), <봉축사> 문재인 대통령 (김영미 교수), 이시종 도지사 (공병영 충북도립대학교 총장 대독), 김병우 교육감 (최경희 옥천교육지원청 교육장), 김재종 옥천군수, 임만재 옥천군의회 의장, 박덕흠 국회의원 , 주호영 국회 정각회 명예회장 (김일환 전 옥천교육장 대독), 성천 오도석 문화원장

혜철스님은 종교의 벽을 허물기 위해 2004년부터 12월25일 아기예수님오신날에 천주교 옥천성당 성탄미사에 참석하고 있다. 이 사찰은 2018년 천주교 청주교구 이길두 요셉신부를 법사로 초청해 봉축메시지를 불자들에게 전하여 큰 화재를 모았다.

4년 만에 다시 대성사 봉축 법요식에 법사로 참석하는 이길두 요셉신부는 국민화합을 위해 종교인이 먼저 화합하는 모습을 보여야 한다고 말하고, 부처님과 아기예수님이 함께하는 자비롭고 평화로운 세상을 만들자고 당부한다. (이길두 요셉신부 200명분 떡 공양 나눔 행사)

대성사 주지 혜철스님은 2018년 스님들이 법문을 할 때 앉는 법상을 이길두 요셉신부에게 앉도록 하고 신도들에게 삼배의 예를 갖추도록 한 다음 법을 청하는 의식을 봉행하기도 했다.

또한 어린이와 가족이 많이 참석한 가정에 소정의 기념품과 대성사 신도회(회장 오영순), 관음회(회장 김경자)에서 모든 참석자들에게 주방용 세제, 이길두 요셉신부 떡 200개, 강진교 불교공뉴스 호남지사장 또요 요거트 100개를 각각 제공한다.

코로나19 극복 위한 힐링콘서트, 제13회 대성사 산사음악회

- kbs 트롯전국체전 팔도올스타 인기가수 민수현 출연확정

중매사찰 충청북도 옥천 대성사(주지 혜철스님 /불교공뉴스 대표)가 주최하고 불교공뉴스 TV 에서 후원하는 부처님오신날 특집 코로나19 극복 위한 힐링콘서트, 제13회 대성사 산사음악회가 5월19일 오후1시부터(음 4월8일)오후3시 까지 대성사 대웅보전 앞 특설무대에서 봉행된다.

이날 산사음악회는 오후1시부터 그려 안그려 최은혜tv 노래교실 유튜브 녹화방송과 함께 인기 절정의 가수 kbs 트롯전국체전 팔도올스타 민수현군이 우정 출현한다.

가수 민수현은 kbs 가요무대를 수십 회 출연하는 등 인기 절정의 정통 트롯가수로 kbs 트롯전국체전 심사위원인 대한민국 최고의 선배 가수 남진, 김수희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트롯고수 # 꺽기의 달인 # 정통트롯 #홍랑

오후2시부터 태양연예기획사(대표 금영진)와 태양엔터테인먼트(회장 권영배)가 주관하는 인기가수 초청무대가 MC 지선영의 사회로 가수 남수봉(일수불퇴), 가수 연주(한보따리), 가수 쓰리짱(내장산), 권영배(대금연주), 말짜(각설이), 색소폰 조정임(사랑님), 가수 홍연희(보랏빛엽서) 등이 출연하여 공연한다.

중매사찰 옥천 대성사는 충청북도, 충청북도교육청, 청양군, 옥천군과 업무 협약을 맺고 인연 맺어주기, 저출산 극복에 공동 노력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05년부터 선남선녀 인연맺기 사업을 시작해 2013년 인구의 날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대성사 신도회>

신도회장 오영순, 총무 류현숙, 한영희

관음회장 김경자, 총무 염정애

주소: 충북 옥천군 옥천읍 지용로142 대성사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