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인정이 다 준비했어요. 최다품목 20% 할인
1백일 만에 누적 매출액 4억원 돌파

[사진=서귀포방송제공]
[사진=서귀포방송제공]

쇼핑몰 서귀포인정에서 구매 상품사진과 후기를 남기면 베스트 후기 작성자를 선정해 1백만원의 경품을 증정한다.

25일 서귀포시에 따르면, 공식 농수축산물 온라인쇼핑몰 '서귀포인정'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알차게 마련한 ‘서귀포인정 다드림’ 특별 기획전 행사를 23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서귀포시 대표상품인 감귤, 흑돼지, 수산물 중에서 선물용에 적합한 카라향, 돈 토마호크, 수산물 선물세트, 망고, 유기농즙 등 20여 품목을 선정해 20% 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행사기간 내 구매 상품사진과 후기를 남기면 베스트 후기 작성자를 선정해 1백만원의 경품을 증정하는 ‘감사합니다’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서귀포시는 지난 19일 경기도 공식 쇼핑몰 '마켓경기'와 ‘지역 농수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고, 첫 번째 이벤트로 서귀포인정에 입점된 우수 경기미 3종에 대해 20% 할인된 최저가격 판매행사를 하고 있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서귀포시 감귤농정과 오경수 식품산업팀장은 "이번 기획전 기간에는 협력업체와의 공동 프로모션, 카라향 라이브커머스, 파워블로거 바이럴마케팅 등으로 서귀포시 우수 농산물을 적극 홍보하고 판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 1월에 공식 출범한 서귀포인정'은 지금까지 250여개 상품이 입점 판매되고 회원수가 최근 2천명을 초과했으며, 100여일 만에 누적 매출액 4억원에 이르고 있어 단기간에 정상 궤도에 안착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