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약령시 한방제품 특화몰인 ‘동대구역 메디시티대구 명품브랜드 판매장’(이하 메디시티대구 판매장) 및 ‘대구약령몰’(이하 약령몰)에서 우수·인기 한방제품을 선정해 5월 가정의 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메디시티대구 판매장 및 약령몰(www.dghanbang.com)은 올해 363년 역사와 전통을 가진 대구약령시를 대표하는 한방제품 온·오프라인 특화몰로 대구시가 지원하고 사단법인 약령시보존위원회에서 운영하고 있다.

이번 할인행사는 대구약령시에서 생산하는 한방건강식품, 한방차, 한방화장품등과 지역 내 우수·인기 한방제품들을 선별해 4. 26.(월)부터 5. 10.(월)까지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동대구역사 내(4번출구)에 자리하고 있는 메디시티대구 전시판매장에서는 할인혜택과 함께 5만원 이상 구매 시 실속 방역키트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으며, 비대면 소비를 원하는 고객은 약령몰에서 주문 시 금액에 상관없이 모든 제품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회원가입 시 추가 5%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그 밖에 모든 한방제품을 상시 최대 20% 할인판매 중이며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 참여를 통해 쿠폰지급 및 증정행사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최미경 대구시 의료산업기반과장은 “이번 행사가 어느 때보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고 가정의 달인 5월에 대구약령시의 우수한 한방제품들을 좋은 가격으로 미리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지역 한방기업 매출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방제품 구매는 동대구역 KTX 4번 출구(구 맞이방) 메디시티대구 판매장(연중무휴) 및 대구약령몰 홈페이지(www.dghanbang.com)에서 가능하며 문의는 고객센터(053-955-1950/053-254-195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