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경식 회계사, ㈜호남엠엔씨(대표 이우섭) 장학금 총 4천5백만원 전달 -

(재)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허석)에 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후원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장학회는 지난 13일 순천시청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송경식회계사무소(대표 송경식) 4천만원, ㈜호남 엠엔씨(회장 이우섭) 5백만원 등 총 4천5백만원의 후원금을 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에 전달했다.

현재 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 후원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송경식 회계사는 누적 1억원, ㈜호남 엠엔씨는 누적 3천5백만원 등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어려운 환경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꿈을 키우는 지역 인재에게 큰 힘을 주고 있다.

송경식 인재육성장학회 후원회장은 “순천시의 3E 프로젝트에 담겨있는 교육철학에서도 보듯이 어려운 상황일수록 배움과 교육이 답이라고 생각한다.”며 “순천시 인재육성장학회에서도 지역사회 차원의 인재육성을 위한 노력을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허석 순천시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다들 어려운 상황임에도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이 이어짐에 따뜻한 감동을 받는다.”며 “이런 마음들을 모아 지역의 미래를 주도하고 인재를 육성하여 평생교육 도시로 발 돋음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01년 설립된 재단법인 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는 학력신장, 특기자, 저소득, 외국인 유학생 등 현재까지 2,201명에게 18억 4천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CMS, 일시기탁 등 장학금 후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장학회 홈페이지(scij.kr) 또는 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 후원회(061-749-38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