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대전 퓨전일식집 '맛청' 운영하는 가수 남수봉씨
[포커스] 대전 퓨전일식집 '맛청' 운영하는 가수 남수봉씨
  • 이한배
  • 승인 2021.03.1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전시 둔산동 퓨전일식집 맛집 맛청은 나이와 계층 없이 고객층이 다양하다.

일수불퇴를 부른 가수 남수봉씨가 운영하는 식당으로, 전국의 미식(味食)가 들이 자주 찾고 추천하는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남수봉(68세)씨는 최근 3집 앨범 일수불퇴(一手不退)를 발표한 가수, 사업가, 봉사자로 대전에서 그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다.

남수봉 주인장이 소개하는 오늘의 추천 메뉴는 특황제해신탕! 해신탕이 나오기 전에 모듬회가 먼저 나온다.

맛청 음식의 첫 느낌은 청결이다.

회를 맛청의 방식대로 먹어 볼까

깻잎에 회와 초밥용 밥, 청양고추와 와사비 그리고 갈치속젓을 넣고 한입에 쏙! 그 맛이 최고여서 엄지손가락을 척 들었다.

이제 본 메뉴 해신탕 4인분에는 전복16미, 능이버섯, 오리, 10여 가지 한약재 등이 들어간다.황제해신탕은 5인분으로 해신탕에 모듬회가 나오며 전북이 추가로 제공되고 가격은 158,000원으로 1인당 31,600원 정도가 된다.

대전 둔산동 맛집 맛청은 단체모임하기 좋은 구조를 가지고 있다. 각기 인원수와 원하는 스타일의 테이블도 고를 수 있고 름 형식으로 온돌방도 있으니 취향과 인원에 따라 자리를 선택할 수 있다.

예약은 필수둔산동 맛집 맛청의 전화번호 042-487-2277

주소: 대전시 서구 둔산동1281 장천빌딩 2층 (맛청)

맛집 맛청은 점심 코스요리와 저녁 코스 요리로 나눠진다.▼점심 코스요리▼저녁 코스요리▼일품 요리메뉴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