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읍자율방범대는 지난 2월 25일 횡성읍행정복지센터 1층 대회의실에서 횡성읍 자율 방범대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장신상 군수, 이상범 군연합대장, 조원호 지구대장, 도의원, 군의원, 자율방범대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임 회장과 임원들에 대한 공로패(감사패)전달, 신임 회장과 임원들에 대한 임명장 수여, 계급장 부착, 지대기 이양, 취임사, 축사등이 진행됐다.

제12대 고원락 이임대장은 3년간 읍자율방범대장을 맡아오며 성실하고 긍정적인 자세로 순찰활동에 임하여왔고 봉사활동에 솔선수범하고 대원간 결속 강화를 위해 노력해 왔다.

제13대 안동현 취임대장은 5년 동안 자율방범대원으로 활동하며 범죄예방과 청소년 선도를 위해 봉사하고 헌신해 온 모범 방범인으로 읍자율방범연합대 수석부대장을 역임했다.

횡성읍은 군인구의 45%가 몰려 있는 인구밀집지역으로 읍자율방범대는 경찰과 밀접한 유대관계를 유지하고 지역 치안과 생활안전 취약지역 순찰 및 청소년 선도 등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재환 횡성읍장은 “이임하시는 고원락 대장님 그동안 수고 많으셨고 , 새로 취임하시는 안동현 대장님은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읍자율방범대 숙원사업이 올해 꼭 이루어지기를 희망하며 이와 함께 읍민들의 안전을 위해서도 봉사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