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세대, 4050세대 선착순 10명 모집

호남백과사전(대표 강진교)과 에스와이미디어(대표 정소영)모바일쇼호스트 JKL 1를오는 215일부터 37일까지 공동으로 교육을 개설한다.

많은 사람이 홍보마케팅의 중요성을 인식하면서도 그 방법을 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공동으로 ‘MASTER JKL CLASS 1를 개설함으로서 라이브머커스를 시작하는 2030세대와 4050세대에게 힘을 실어 주고자 한다고 밝혔다.

에스와이미디어 정소영 대표는 올해 온라인 시장 최대 관심사는 바로 라이브 커머스입니다. 모바일 실시간 방송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물건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가 지난해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새로운 쇼핑 방식으로 주목을 받으며 3조원대로 급성장했으며 이커머스 전체 시장의 1.9% 규모로 오는 2023년까지 8조 원대 확장을 예상하고 있습니다라며 이번 JKL 1기를 통해 언론홍보는 물론 SNS를 겸한 홍보까지 탄탄한 기반을 다지고자 이 과정을 열고자 하며 상품 홍보마케팅에 관심이 있거나 필요성을 절감하는 분들의 적극적인 도전이 이어지길 기대합니다라며 과정개설의 취지를 전했다.

이 과정은 이론과 실을 겸비한 수강내용으로 총 4회차로 3회차로 비대면 9시간씩 하루 3시간씩 이루어지며 4회차는 12일 워크샵을 통한 6시간 총 15시간 과정으로 진행된다. 수강 내용은 라이브커머스 개론, 기획력, 상품별 고객분석, 상품 판매전략, 큐시트, 스토리보드, 전달력, 표현력, 라이브커머스 시작 전에 준비사항, 방송 옷차림, 컬러코칭, 카메라 시연, 상품판매 실습 코칭 등을 진행하게 된다.

호남백과사전 강진교 대표는 많은 분들이 호남지역에서 모바일쇼호스트 활동을 희망하면서도 정작 어떻게 활동할지 몰라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1기에 가장 큰 혜택으로 모바일쇼호스트로 활동하는데 필요한 메이크업 및 프로필 촬영, 1분 내외 개인 홍보 동영상도 지원합니다.”라며이 과정은 모바일쇼호스트 활동하기에 어려움이 없을 정도로 충분한 이론과 전문적인 실습 위주의 교육입니다. 그래서 이 과정을 수료하면 수도권과 호남권에서 실제적으로 이루어지는 라이브커머스 참여 활동과 어려움이 없도록 자신감을 가지실 수 있게 됩니다라며 교육 과정을 설명했다.

전 과정을 출석하고 수료한 자에게는 JKL 1기 수료증이 발급되며 장학생 선발과 모바일쇼호스트로서 수도권과 호남권에서 이루어지는 라이브커머스 참여 활동 우선 자격이 부여되며 스텝으로도 활동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http://naver.me/GWFPi4Ht 1877-1267로 상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