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사회]의왕시(시장 김성제)는 의왕시의 소식을 다양한 방법으로 전달해 줄 ‘의왕시 사이버 홍보왕’ 참가자를 3월 24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의왕시에 대한 관심과 이해가 많고, 홈페이지를 포함하여 블로그․트위터․페이스북 등 SNS를 활발히 운영하고 있거나 관심이 있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의왕시 사이버홍보왕은 사전 신청한 신청자에 한하여 ‘SNS 매체별 활용 교육’, ‘자원봉사 시간 인정’, ‘정기모임 후원’, ‘시 각종 행사 우선참가 기회부여’ 등 활동에 따른 지원도 받을 수 있다.

사이버 홍보왕 활동은 의왕시에 대한 시정정보, 볼거리, 먹거리 등 의왕시에 대한 각종 정보를 개인이 운영하고 있는 홈페이지 등 트위터, 블로그, 유투브, 페이스북 등 SNS 매체를 활용하여 전파․게시함으로써 연말 ‘의왕시 사이버 홍보왕’ 선발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11월에 선정하는 의왕시 사이버홍보왕은 3월부터 10월까지의 홍보실적을 평가해 최우수 50만원, 우수 40만원, 장려 20만원의 상금과 표창을 수여할 계획이다.

의왕시 사이버 홍보왕에 도전하고 싶다면 의왕넷 홈페이지(http://www.uw21.net)에서 지원신청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되며 사이버 홍보왕 참가자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시 비전홍보담당관(☎031-345-2897)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