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은 네이버 밴드를 활용해 온라인 비대면으로 2021년 새해농업인 실용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새해 영농계획을 수립하고 연구 개발된 신기술 교육과 농가경영능력 향상을 위해 사전 접수한 관내 농업인 400명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교육과정은 식량, 과수, 채소류 등의 재배기술과 농기계 안전사용 등 12개 과정을 지역 농업인의 선호도와 수요를 반영해 선정했다.
이번 달 7일부터 22일까지 과정별로 강의 영상을 게시할 예정이며, 26일부터는 일주일 간 전 과정 강의 영상을 볼 수 있다.
또한, 공익직불제, 저탄소농업기술, 과수화상병 예방 등 금년도 핵심 농업정책과 변화된 주요 농업정보를 담고 있는 교재도 제공했다.
자세한 내용은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인력육성팀(043-835-3682)으로 문의하면 된다.
오은경 농업기술센터 소장은“코로나19 확산방지 및 예방을 위해 비대면 교육으로 진행하나 새로운 기술과 농업정보를 습득하고 농업인역량발전을 위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