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의회의장 연풍희

존경하는 3만 7천여 군민 여러분 !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운 희망과 기대속에 새해의 첫 해가 밝았으나 우리는 여전히 코로나 19라는 한 치 앞이 보이지 않는 긴 터널을 지나고 있습니다.

어려운 상황임은 분명하지만 아무리 힘든 일도 묵묵히 이겨내는 우직한 소의 모습처럼 이 위기를 견뎌내면 보면 어두운 구름 밖으로 나와 맑고 푸른 하늘이 나타난다는 운외창천(雲外蒼天)의 시대가 우리 앞에 반드시 펼쳐질 것입니다. 군민여러분께서는 지금의 위기가 극복될 수 있도록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신축년 새해에도 증평군의회는 책임감 있는 의정활동으로 군민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코로나 19 위기가 완전히 종식되는 그 날까지 민생회복에 앞장서고, 군민들과 늘 함께하는 현장중심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또한, 다양한 군민들의 행정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의원 역량을 제고하고, 뉴노멀 시대 우리군이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바야흐로 2021년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전환과 함께 본격적인 지방분권 시대에 돌입하는 등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시대가 열릴 것으로 예상되는 한 해입니다.

증평군의회는 선즉제인(先則制人)의 자세로 우리군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안정적으로 정착하고, 급변하는 사회환경 변화속에서 위기를 기회로 삼아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을 군민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

희망찬 새해 군민 여러분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바라는 모든 것이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군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1년 1월 1일

증평군의회의장 연 풍 희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