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라이브커머스로 우수한 중소기업제품 글로벌 향해 진출 도움

케이미디어스쿨은 지난 28일 글로벌마케팅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진취적인을 포스트코로나 시대 온라인SNS채널,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해외 판로 시장 개척을 위해 홍보 동영상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또한 케이미디어스쿨 관련 SNS채널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페이지,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기타 여러 채널에 글로벌 홍보마케팅을 바탕으로 제작된 이 홍보 영상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케이미디어스쿨 강진교 이사는홍보동영상을 통해서 회사의 가치와 비젼 전달을 위해 구성과 기획하였다나음보다 다름을 추구하고 글로벌 시장 판로를 개척하겠다고 말했다.

케이미디어크쿨은 202012월까지 다양한 교육으로 특히 로컬 크리에이터 양성으로 지역 500여 명이상을 양성하며 활발하게 유튜브 콘텐츠 및 문화 홍보에 나섰다.

케이미디어스쿨 김수연 대표는“ 20대 꿈 많은 시절 프랑스와 뉴욕에서 1년 씩 유학을 하며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영어를 가르쳤으며 30여 개국 이상의 다양한 여행 경험으로 중소기업 제품을 홍보 할 수 있도록 하고 영어를 통해서 국내를 넘어 글로벌로 갈 수 있는 영어 큐시트와 통역을 통해 영어라이브커머스로 급부상하는 회사가 되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