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미디어스쿨, 김수연대표 카카오쇼핑라이브, 일반인 시연모델 도전
케이미디어스쿨, 김수연대표 카카오쇼핑라이브, 일반인 시연모델 도전
  • 강진교기자
  • 승인 2020.12.29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영어강사출신 김대표의 글로벌 비젼을 가지고 해외로 좋은 상품 교두보 역할...

케이미디어스쿨은 카카오커머스의 라이브 커머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9일 일반인 시연모델 공개모집 이벤트인 '..'를 도전했다고 밝혔다.

일인자는 일반인 인싸 모이자의 준말로 카카오쇼핑라이브가 처음 진행하는 시청자 참여형 이벤트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카카오쇼핑라이브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재미를 선사하고 이용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모집 분야는 패션·뷰티·식품으로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세 분야 중 하나에 속하는 아이템을 선정해 제품 소개·시연·나만의 팁 등을 포함한 영상을 찍어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된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내부 전문가들의 심사를 통해 1차로 각 분야당 10명씩 총 30명을 선정해 라이브 방송 시연 모델로 출연할 기회를 제공한다. 1차 선발인원 중 이용자 투표를 통해 각 분야별 표를 가장 많이 받은 최종 일인자 3명을 선발해 상금 300만원을 증정한다.

사진제공=올밀크F&B 또요 상품 연출 사진이다.
사진제공=올밀크F&B 또요 상품 연출 사진이다.

특히 1차 심사에는 지원 영상의 유튜브 조회수가 평가 항목 중 하나로 반영되며 2차 심사의 경우 100% 이용자의 투표점수로 최종 일인자가 선정된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시청자가 직접 시연 모델을 뽑는 방식을 채택해 시청자와 소통하며 함께 만들어가는 서비스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접수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1차 합격자 발표는 202115일에 진행된다. 더 자세한 참여 방법과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케이미디어스쿨 김수연 대표는 이번 카카오쇼핑라이브 식품부문에 일반인 모델로 도전하고 담양 청정지역에서 생산하는 올밀크F&B 또요 상품을 받아서 진행과 아울러 앞으로도 많은 중소기업 제조회사의 상품을 글로벌 인플루언서로 활동과 영어에 능통한 장점을 이용해 네이버라이브커머스 및 그립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겠다라고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