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초등학교(교장 김병희)는 12월 24일 전교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맞이 전교 친교의 날을 운영하였다. 본교 누리실(다목적실)에서 진행된 이 행사는 학생들의 꿈과 끼를 발산하는 장기자랑 공연, 모두가 함께 어울리는 윷놀이 마당,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 즐거운 다과회 및 소통의 시간 등을 통해 학생들의 행복감을 높이고 서로 화합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1부 장기자랑 마당에서는 플루트 및 사물놀이 연주, 방송댄스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학생들이 그 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마음껏 뽐냈으며 2부 윷놀이 마당에서는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함께 어울려 윷놀이를 즐기며 서로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마지막 3부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전교생들에게 산타 선물을 증정함과동시에 친구들, 선생님과 함께 즐거운 다과회 및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가평초등학교 6학년 김하성 학생은 ‘가평초로 전학온 지 얼마 안 되었는데 이런 행사를 하게 되어 너무 즐거웠어요.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우울한 마음이 컸는데 크리스마스 선물도 받고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니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것 같아요!’ 라고 말하며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앞으로도 가평초등학교는 학생들의 행복한 학교 생활을 위해 다채롭고 유의미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