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비푸드는 케이미디어스쿨과 '고령친화식품 홍보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 '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용태 대표이사와 김수연 대표 등 양사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어르신들의 행복한 식생활 건강한 삶에 고령친화식품(KS인증제품) 한끼 홍보 플랫폼 구축 등 위한 마케팅 협력을 가속화하기로 했다.

이번에 협약을 맺은 케이미디어스쿨은 유튜브 로컬크리에이터 전문 양성과 홍보서비스를 제공하는 빅데이터 컨설팅, 온라인 마케팅, 라이브커머스 대행 전문 기업이다.

양사는 2020 광주산업화디자인프로젝트사업 라이브커머스 판매지원 수혜기업 모집공고에 지원하여 수혜기업 더비푸드와 수행기업 케이미디어스쿨로 최근 비대면 시대 도래에 따라 랜선소비트렌드를 반영하는 직관적이고 구매전환에 최적화된 인터넷 라이브 방송 콘텐츠 제작 및 노출을 오는 23일 진행한다.

또 케이미디어스쿨과 국내외 네트워크, 영업 채널을 활용해 현지 고객을 위한 특화상품 개발 등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케이미디어스쿨 김수연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양사의 협업 발전과 고령친화식품 한끼 실버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홍보마케팅을 돕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온라인마케팅과 유통의 결합을 통한 라이브커머스 온라인쇼핑몰을 협업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와 편의성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