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음성군은 매년 11월 두 번째 수요일로 지정된 ‘음성군 기업인의 날’을 맞아 11일 음성군청 대회의실에서 ‘제6회 음성군 기업인의 날 기념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행사는 코로나19 재확산의 여파로, 축하 공연을 생략하고 수상자와 시상자만 초청하는 등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확산방지에 만전을 기한 채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올 한 해 동안 기업의 발전과 음성군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기업인 23명에 대한 표창이 이뤄졌으며, 일선 산업 현장에서 생산성 향상과 노사화합 등에 기여한 모범근로자 8명에게도 표창이 수여됐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코로나19라는 전례 없는 위기 속에서도 지역 경제 발전의 주축이 되어 끊임없이 노력해 온 기업인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위기를 기회로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기업역량 강화 사업을 발굴하고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우수기업인 수상으로는 ‘충청북도 도지사상’에 ▲(주)인산 ▲(주)광진포장 ▲나무사랑 ▲(주)송아퍼니처, ‘음성군수상’에 ▲(주)평화정공 ▲(주)강산에스티 ▲(주)보성일억조코리아 ▲(주)남하토건 ▲(주)미래티에스 ▲(주)와이디티 ▲(주)득영 ▲(주)성도 ▲(주)영도유리산업, ‘음성군의회 의장상’에 ▲(주)남웅건기 ▲평화산업가스가 수상했다.

이어, 국회의원상에 ▲한세전력(주) ▲아주야마이찌전기공업(주), ‘음성소방서장상’에 ▲에스엠인더스트리(주)서림하이팩 ▲(주)제이케이글로벌인더스트리,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에 ▲월드컵컨테이너, ▲(주)이가자연면, ‘대전지방고용노동청 충주지청장상’에 ▲(주)대한엠피에스, ▲현대크린상사(주) 대표가 수상했다.

또한, 모범근로자 수상으로 ‘충북기업인협의회장상’에 ▲금강공업(주) 안용기 차장 ▲(주)이지플랜 지철남 대표 ▲(주)대명에너텍 신상식 대표가, ‘음성군기업인협의회장상’에 ▲함영선건축사사무소 함영선 대표 ▲(주)유민미향 황종익 실장 ▲(주)백조씽크 이명근 부장 ▲(주)광메탈 성준오 주임 ▲태창산업(주) 이복규 상무가 수상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