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 북천면 4개 단체 장학기금 쾌척
하동 북천면 4개 단체 장학기금 쾌척
  • 강진교 기자
  • 승인 2020.10.29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재)하동군장학재단(이사장 이양호)은 이장협의회(회장 고윤석)·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재승)·체육회(회장 최오근)·코스모스메밀꽃영농조합(대표 김용수) 등 북천면 4개 단체가 지난 28일 군수 집무실을 찾아 장학기금 400만원을 기탁했다고 29일 밝혔다.

하동 100년 미래의 인재육성을 위한 이번 장학기금은 4개 단체에서 회원들의 뜻을 모아 각각 100만원씩 400만원을 기탁하게 됐다.

단체를 대표한 고윤석 회장은 “미래 인재양성에 뜻을 같이한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지역 청소년들이 열심히 학업에 정진해 하동을 빛낼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데 다소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윤상기 군수는 “어렵고 힘든 시기에 알프스 하동의 인재들에게 희망을 선물해 준 4개 단체에 감사드린다”며 “기부한 숭고한 뜻을 잘 헤아려 미래 인재육성을 위해 소중하게 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북천면 코스모스메밀꽃영농조합은 앞서 2018년 500만원, 2020년 6월 200만원 등 이번까지 총 800만원을 출연해 장학기금 모금의 힘찬 원동력이 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