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 .TV 창간 10주년 기념식 및 전시회☞ 축하공연 팡파르~
불교공뉴스 .TV 창간 10주년 기념식 및 전시회☞ 축하공연 팡파르~
  • 손혜철
  • 승인 2020.10.28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29일 오후3시 옥천군, 전통문화체험관 갤러리 및 전통놀이마당에서 열려

- 이미경 비단그림 ‘꽃 속의 꽃’ 개인전

- 이경 에세이집 ‘아난다가 보내온 꽃씨’ 출간 기념식

- 이한배 ‘사진 이야기’ 개인전

이경 에세이집 ‘아난다가 보내온 꽃씨’  
이한배 마곡사 작품사진
시노래 가수 박경하
중창단 시동

< 첫째 날 >

10월 29일 오후3시 1부 기념식 및 전시회(그림, 사진)

2부 축하공연(코로나19 극복 위안잔치)

오후5시부터~ 오후7시까지 중창단 시동(詩同) 추억의 4080 메들리 (전통놀이마당)

시동(詩同)은 시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인 아마추어 중창단이다.

시 노래를 전문으로 부르는 박경하 가수의 팬이라는 공통점을 지니고 있다.

불교공뉴스 .TV 창간 10주년 기념식 공연을 위해 복고풍의 교복 스타일 무대복과 안무까지 특별히 준비를 한다.

백단장 가수 겸 색소폰 연주자
윤랑소 보컬노래강사

< 둘째 날 >

10월 30일 오후3시 에세이집 ‘아난다가 보내온 꽃씨’ 저자 이경의 사인회 (전통놀이마당) 및 가수 겸 색소폰 연주자 백단장, 보컬노래강사 윤랑소 공연

가수 연주
가수 겸 MC 지선영

< 셋째 날 >

10월 31일 오후5시부터 오후7시까지 가수 연주 신곡발표회 (전통놀이마당)

우정출연 MC 지선영, 가수 백성민, 가수 쓰리짱, 가수 보희, 가수 김진화, 대금 권영배, 밸리댄스 김순덕 원장, 장구 스타걸스, 색소폰 예그리나 윈드 앙상블 이영민 단장 외 14명, 이원난타 동호회

<넷째 날>

11월 01일 오후5시부터 오후7시까지 옥천 예울림 축하공연 (전통놀이마당)

2020년 10월 29일부터 11월1일까지(4일간)옥천전통문화체험관 갤러리에서 개최한다.

불교공뉴스 .TV(대표 혜철) 창간 10주년 기념식 및 전시회가 29일 오후3시부터 열리고 오후5시부터 MC 겸 가수 순향의 사회로 전통문화놀이마당에서 축하공연이 열린다.

10월31일 오후5시 부터 열리는 가수 연주 신곡발표회는 MC 겸 가수 지선영의 사회로, 11월1일 폐막식은 MC 겸 가수 순향의 사회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불교공뉴스.TV는 10주년을 힘차게 달려온 인터넷 신문사로 7대 종교인의 포교활동과 미담사례는 물론 서민들의 애환을 진솔하게 보도하고 있으며, 예술가들의 활동을 적극 지원하는 21세기의 최첨단 언론매체로 거듭 발전해왔다.

이 날, 불교공뉴스 편집이사 이미경(필명 이경) 비단그림 ‘꽃 속의 꽃’ 개인전이 오픈 되며, 이경 에세이집 ‘아난다가 보내온 꽃씨’ 출간 기념식과 저자 사인회가 함께 진행된다.

이미경(필명 이경) 작가는 2020금강미술대전 전국공모전 한국화 부문 입상자로 선정 (입선)되었으며, 제22회 보문미술대전 입상을 한 바 있다.

또한 <농민신문> 신춘문예 단편소설 당선 「오라의 땅」으로 등단했으며, 동서문학상 단편소설 「청수 동이의 꿈」이 대상으로 당선되어 문단활동을 시작했다. 저서로는 장편소설 『는개』 『탈의 꽃』 단편소설집 『도깨비바늘』 『아름다운 독』 출간 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본 행사기간 중에 이경의 에세이집 ‘아난다가 보내온 꽃씨’를 선착순 108명에게 무료증정 및 저자 사인회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불교공뉴스 이한배 사진국장(사진작가)의 ‘사진 이야기’ 개인전도 함께 개최된다. 이한배 작가는 30여 년 동안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다양한 자연풍경들의 이야기를 카메라 렌즈 안에 담았다. 이한배 작가는 사진이야기가 들어간 에세이집을 준비하고 있으며, 다양한 모드를 통해 자연의 오묘한 신비를 담을 계획을 갖고 있다.

불교공뉴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정부 지침(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전통놀이마당공연장 축하공연에 군민 100명만 입장하여 마스크 착용, 좌석간 거리두기 2m 이상 간격 유지 등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진행하며, 관람이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영상 촬영 후 불교공뉴스 유튜브, 불교공뉴스 카카오 TV, 불교공뉴스 네이버 TV, 불교공뉴스 판도라 TV 에 송출 할 예정이다.

*일시: 2020년 10월 29일(목) 오후 3시~ 11월 1일 (일) 오후 7시

*장소: 옥천전통문화 체험관 갤러리 및 전통놀이마당

(충북 옥천군 옥천읍 하계리 1-1)

*문의: 010-9522-8453(대표 혜철스님)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