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제천문화재단(이사장 김연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지친 관내 의료진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코로나예술백신 프로젝트 THE 아름다운세상”(이하 드라이빙 콘서트)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콜텍문화재단과 에이치케이엔터프로에서 주최하고 (재)제천문화재단과 제천시가 후원하는 이번 드라이빙 콘서트는 오는 11월 7일(토) 오후 5시부터 진행하며 유명가수 알리, 김조한, 추가열, 박학기, 김영소의 의료진 감사공연으로 모산비행장에서 차량 400대 규모로 개최되며, 공연관람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하여 콜택 기타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19 상황속에 제천시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비대면 드라이빙 방식으로 제한된 규모로 인해 선착순으로 관람을 희망하는 시민들의 사전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먼저, 공연 취지에 맞게 코로나19관련 의료기관인 서울병원, 명지병원, 보건소에 근무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10월 23일(금)부터 10월 27일(화)까지 우선 신청을 받으며, 일반 시민들은 10월 28일부터 소진시까지 신청을 받는다.

한편, 제천문화재단은 라디오 주파수 송출 및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현장에 오지 못한 많은 시민들에게 간접적이나마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이며, 아울러, 비대면 드라이빙 방식속에서도 사회적 거리두기 행동지침 준수 등을 철저히 이행하여 코로나19 지역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드라이빙 콘서트관련 궁금한 사항은 제천문화재단(☎043-641-487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