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산업인력공단, 11월 7일 2020년 하반기 공채 필기시험 예정
- 단기간에 학습 가능하도록 기출 문제를 분석하여 정리 요약
- PC, 스마트폰, 태블릿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

취업동스쿨(대표 나준규)2020년 하반기 한국산업인력공단 공개 채용 대비 NCS 필기시험에 대비하는 인터넷 강의를 오픈했다.

이번에 개설한 “2020 하반기 한국산업인력공단 NCS 실전동형 모의고사 문제풀이는 김지영, 류준상, 백애림, 유지훈 선생님의 참여로 제작된 강의로 최근 시험 경향을 반영하여 NCS 직업기초능력 6개 영역(의사소통, 수리, 문제해결, 자원관리, 조직이해, 직업윤리)과 한국사, 영어 파트를 수록했다. 특히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구성한 모의고사 4회분 총 400문항을 제공하며 첨부된 OMR 카드로 실제 시험과 같은 시간 배분 연습이 가능하다.

한편, 한국산업인력공단은 올 하반기 일반직 6급 채용 공고를 게시했으며 선발인원은 총 71명으로 강원 지역 1, 부산 권역 14, 대구 권역 12, 인천 권역 14, 광주 권역 15, 제주 지역 1, 대전 권역 14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전형절차는 원서접수> 1차전형> 지원자격 적부심사> 2차 면접시험> 수습임용> 3개월 근로평가를 거쳐 정규직 임용이 이루어진다. 1차 필기시험에서는 NCS 직업능력, 한국사를 공통으로 평가하며, 2차 면접시험은 다대다 면접, 집단토론 방식으로 진행된다. 필기시험은 117일이며 이후 면접시험 등을 통해 123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관련 인강에 대한 정보는 취업동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