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뉴스] 충북농업기술원 SNS 서포터즈☞ 앙짱감농원 체험학습장 팸투어
[영상뉴스] 충북농업기술원 SNS 서포터즈☞ 앙짱감농원 체험학습장 팸투어
  • 손혜철
  • 승인 2020.10.22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충북농업기술원 SNS 서포터즈 15명은 10월22일 옥천군 청성면 앙짱감농원 체험학습장 팸투어를 다녀왔다.

감나무 밭에 잔디가 깔려 있어서 아이들이 맘 놓고 뛰어다닐 수 있는 소규모의 오토캠핑이 가능하다.

조용하게 쉬면서 아이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는 곳으로 감잎 발효 빵 만들기, 감잎 발효 피자 만들기, 감잎 쿠키체험과 노래하는 앵무새가 주인장의 피아노 연주에 맞추어 노래를 한다.

국내최초 감잎발효종으로 캄파뉴빵과 고구마빵, 감잎식빵을 가족과 함께 재미있게 만들어 볼 수 있다.

감잎 발효 피자 만들기 체험은 감잎을 발효시켜 만든 천연발효종과 통밀가루로 반죽하여 1차 발효> 분할> 밀대로 밀기> 소스> 치즈를 뿌려 재미있게, 즐거운 피자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다.

#빵과 케익 #옥천군 #충북농업기술원 #SNS 3서포터즈 #앙짱감농원 #체험학습장 #팸투어 #잇다팜

#노래하는 앵무새 #감잎 쿠키체험

주소: 충북 옥천군 청성면 거포1길

전화: 010-4222-7291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