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라디오, “나의 삶 나의 보람”
KBS 라디오, “나의 삶 나의 보람”
  • 이경
  • 승인 2013.02.27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사회]중매사찰 한국불교 태고종 옥천 대성사 주지 혜철스님이 KBS 라디오 한민족방송 '나의 삶 나의 보람'에 출연한다.

3월9일 오전 2:20-3:00 재방 오후 15:20-16:00 스님의 어린 시절부터 한국영상음반협회 대전지부장을 끝으로 사회 활동이야기, 10일 오전 2:20-3:00 재방 오후 15:20-16:00 출가하게 된 사연과 대성사 따듯한 만남 선남선녀 인연 맺기 활동 소개, 3월7일 발간되는 스님의 수필집 스님의 쓴 소리 절대 혼자 살지 마라 책 내용 등을 소개한다.

KBS 라디오 한민족방송 '나의 삶 나의 보람 청취지역은 대한민국은 물론이고 중국, 일본, 러시아, 북한에서도 청취할 수 있다.

라디오판 인간극장이라고 할 수 있는'나의 삶 나의 보람'은 소리꾼 장사익, 새박사 윤무부 교수, 재즈드러머 류복성, 대한민국 1호 기상캐스터 김동완 선생 등 우리 사회의 문화, 예술, 경제, 학술, 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스토리가 있는 분을 모시고 40분간 살아온 이야기, 일과 관련된 이야기, 삶의 보람 등을 깊이 있게 이야기 나누는 형식이다.

<진행> 안희재 아나운서
이화여대 불어불문학과 졸업· TV 누가누가 잘하나 · 중학생 퀴즈 · 2TV 종합뉴스 · 여성백과 · 945뉴스 · R 당신의 밤과 음악 · 저녁의 클래식 · 정다운 가곡 · 오후의 교차로 · 할아버지 할머니 안녕하세요. · 세계는 하나 · 아침 종합뉴스 · 음악의 향기 · 3R에 물어보세요. 등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