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어지는 가을과 함께 남한산성 만해기념관(관장: 전보삼)에서 <제24기 만해학교> 교육 키트 신청자를 모집한다. <제24기 만해학교> 교육 키트는 2020 현충시설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국가보훈처에서 지원한다.

올해로 24회를 맞이하는 만해학교는 남한산성 만해기념관의 대표 교육 행사 중 하나로 만해 한용운의 철학과 문학을 다양한 각도에서 탐구하는 인문학캠프이다. <제24기 만해학교>는 강의 형식으로 이뤄졌던 기존 프로그램을 비대면으로 개편하여 특별 교육 키트를 제작 및 배송하는 형태로 운영한다. <제24기 만해학교> 교육 키트는 만해 한용운의 생애와 문학 작품을 면밀히 다룬 ‘만해학교 교재’와 만해 한용운 일대기 단행본 ‘만해 한용운, 고난의 칼날에 서다’, 『님의 침묵』 필사노트 및 직접 만들어보는 시화 캘리그라피 DIY 재료를 포함하여 총 8만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청자는 2020년 10월 15일(목)부터 10월 21일(수)까지 온·오프라인으로 모집한다. (전 수량 소진시 자동 종료/50개 한정)

만해기념관은 <제24기 만해학교> 교육 키트를 통해 새로운 문화예술체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참여자로 하여금 만해 한용운의 나라사랑과 민족정신을 이해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신청기간: 2020. 10. 15.(목) ~ 10. 21.(수)/선착순 50명

신청방법: 현장 접수 및 온라인 신청

온라인 신청 링크: http://naver.me/FuiPLK2T

참여대상: 전 연령(학생 및 일반 성인) *4인 기준 1키트

비용: 전액 무료(8만원 상당)

주최/주관: 남한산성 만해기념관

지원: 국가보훈처, 경기동부보훈지청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