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준) 토당청소년수련관은 오는 20일(화)부터 청소년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을 비대면 청소년축제 “테스형! 가을하면 뭐가 떠올라?”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체험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어 청소년과 가족들의 높은 참여가 기대된다.

가을에 걸맞게 ▲독서(셀프독서계획작성, 독서테이블 DIY 목공체험), ▲트롯축제(트롯영상제작 및 공유/ 청소년 솔로부문, 팀부문(2~4인), 가족 부분 등 부분별 시상) ▲복고축제(공원에서 즐기는 보물찾기 및 복고게임) 등 3가지 주제로 10월 15일 ~ 11월 7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혼합한 비대면 활동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활동은 수련관 야외 공간에서 철저한 방역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여 안전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축제의 자세한 사항은 토당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gcyf.or.kr/td/)와 유선전화 031-810-4076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토당청소년수련관 박찬경 관장은 이번 축제는 철저한 방역이 기본이 된 안전한 환경의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융합형 청소년축제로 청소년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마음껏 즐겨달라”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