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온라인 횡성한우축제를 통해 횡성한우와 지역 농특산물을 최대 4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라이브커머스’는 횡성한우와 지역 농특산물을 유튜브채널 ‘횡성한우축제TV’를 통하여 생중계하여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방식으로 운영한다. 소비자들은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시청하면서 각각의 판매 업체와 연동된 쇼핑몰로 이동하여 이번 축제의 특별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횡성한우 라이브커머스는 ‘한우사러 ONLA’를 타이틀로 진행하며, 오는 10월 16일(횡성축협), 10월 17일(횡성농협), 10월 23일(횡성한우로, 횡성케이씨), 10월 24일(횡성한우협동조합) 오후2시에 방송하며, 총 5개 횡성한우 전문취급점이 참여한다. 구이용 부위, 불고기, 국거리 고기를 비롯하여 곱창, 대창, 막창 등 내장 종류까지 1㎏ 이상의 횡성한우 특별상품을 구성하였으며, 일자별로 200세트 미만으로 한정 판매한다. 횡성한우을 최소 20%에서 최대 45%까지 크게 할인할 예정이어서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농특산물의 경우 횡성 농특산물 전문 쇼핑몰 ‘어사매장터’와 연계하여 ‘어사매장터 ONLA’라는 이름을 걸고 오는 10월 25일 오후2시에 방송한다. 이날 방송을 통해서 횡성을 대표하는 농특산물인 안흥찐빵, 더덕, 횡성쌀 어사진미를 판매한다. 100세트 미만의 특별상품을 동일하게 30% 할인 판매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