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옥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일환)은 2020년도 3분기 청렴우수공무원으로 안내중학교 홍성아 주무관을, OK-Edu친절직원으로 옥천교육지원청 신현이 주무관, 장야초등학교 배효진 선생님, 삼양초등학교 김윤경 교무실무사를 선정했다.

 옥천교육지원청은 분기별로 깨끗하고 신뢰받는 옥천교육 풍토조성을 위해 청렴우수공무원을 선정하고 있으며, 고객만족 감동행정을 실천한 직원을 OK-Edu 친절직원으로 선정해 직원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사기진작을 도모하고 있다.

 안내중학교 홍성아 주무관은 청렴한 공직문화 실현을 위하여 행정 업무의 투명성 제고 및 청렴한 직장문화 조성 등 반칙과 특권 없는 청렴한 공직 문화 실현에 앞장섰다.

 옥천교육지원청 신현이 주무관은 급여업무 담당자로서 학교 업무담당자와 원활한 소통을 통해 담당업무를 성실히 수행하였으며, 장야초등학교 배효진 선생님은 교무 업무를 담당하여 학교에 제기되는 다양한 문제에 대해 신속히 파학하고 친절하고 정확하게 대처하여 업무를 수행하였으며, 삼양초등학교 김윤경 교무실무사는 외부 민원인에게 친절한 전화 응대와 민원인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공정하게 민원서비스를 제공하여 민원업무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였다.

 김일환 교육장은 "청렴과 친절은 옥천교육의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가장 으뜸되는 근무 자세"라며 "앞으로도 모든 직원이 옥천교육을 위해 청렴하고 친절한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다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