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가 ‘청주시 특산품 전시‧홍보‧판매장’을 관리‧운영할 민간위탁 사업자를 공개 모집한다.

10월 5일부터 19일까지 공고 기간을 거쳐, 신청서 접수는 오는 10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받는다.

관심 있는 사업자는 사무위탁 신청서 등 관련 서류를 구비해 청주시청 교통정책과(043-201-2830)로 방문 제출하면 된다.

청주시 특산품 전시‧홍보‧판매장은 지난 2016년 11월부터 청주국제공항 2층에서 상시 운영 중이며, 내년 상반기에 1층으로 확장 이전해 청주국제공항 이용객에게 더 내실 있게 시를 홍보할 계획이다.

위탁사무는 ▲청주시 특산품 전시‧홍보‧판매장 운영‧관리 ▲청주시 특산품 홍보물 제작 및 체험(시연)행사 ▲청주시 특산품 판매 촉진을 위한 이벤트 행사 및 프로그램 운영 ▲판매장의 종합적인 시설물 관리 ▲청주시 관광 홍보 안내문 및 청주시 축제 관련 홍보물 적기 비치 ▲그 밖에 청주시 특산품 전시‧홍보‧판매 활성화를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등 전시‧홍보‧판매장 운영 전반이다.

위탁 기간은 2021년 1월 1일부터 2022년 12월 31일까지 2년간이다.

신청 자격은 청주시 특산품 전시‧홍보‧판매장 운영‧관리에 필요한 전문성과 노하우를 갖추고, 관련 사업을 수행한 경험이 있는 법인‧단체 또는 기관이나 개인이다.

시는 11월에 수탁기관선정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사업자를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수탁자 선정의 공정성을 위해 시의원을 포함한 10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수탁기관선정심의위원회를 개최해 수탁자의 전문역량, 사업계획 평가, 재정능력 등을 세밀하게 평가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청주시 홈페이지(www.cheongju.go.kr) 고시공고를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