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승조 충남도지사, 당진·천안 일원 현장 근무자 격려
양승조 충남도지사, 당진·천안 일원 현장 근무자 격려
  • 이경
  • 승인 2020.09.30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추석 연휴 첫날인 30일 당진·천안 일원에서 현장 곳곳의 방역 상황을 점검하고, 민생을 살폈다.

우선 양 지사는 당진버스터미널을 찾아 택시·버스기사와 만나 명절 인사를 나누고, 버스 하차장 발열 확인 등 터미널 내 방역 활동을 책임지는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또 버스터미널 관계자 및 이용자들에게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방역수칙 준수를 강조했다.

이날 당진버스터미널은 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위해 열 감지 카메라를 통한 발열 의심환자 예찰 등 방역 활동을 실시했다.

당진 전통시장에서는 전통시장과 어시장을 차례로 둘러보며 물가를 살피고, 전통시장 살리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아울러 양 지사는 천안 성환이화시장, 중앙시장을 잇달아 방문해 전통시장 살리기 캠페인을 이어갔으며 떡, 한과 등을 구입하고 시장 상인과 소비자 등 민생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이날 양 지사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도민들을 위로하고, 건강하고 안전한 명절 보내기를 실천해줄 것을 당부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