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조연용 센터장, 대통령상 수상
순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조연용 센터장, 대통령상 수상
  • 강진교 기자
  • 승인 2020.09.25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순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조연용 센터장이 지난 24일 여성가족부 주최로 서울 AW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0년 전국 청소년지도자 대회에서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유공자로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조연용 센터장은 청소년 진로·적성 인생설계프로그램 운영, 학교 밖 청소년 식품 꾸러미 지원사업 등 순천시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추진했고, 특히 위기청소년 찾아가는 생명존중상담사 운영으로 극단적 선택을 한 청소년들의 회복을 도운 공로를 인정받아 최고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조연용 센터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 코로나블루, 코로나레드 등 청소년이 겪는 어려움에 대해 더 깊이 고민하고 노력할 것이며, 누군가 도움이 필요할 때 언제나 어려움을 함께 나누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순천시에서 운영하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서는 진로·개인상담, 부모교육(상담), 인터넷·스마트폰 치유캠프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 내 사업장과 연계하여 학교 밖 청소년 인턴십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