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개인택시 보은향우회, 보은대추 온라인축제 홍보에 앞장
대전 개인택시 보은향우회, 보은대추 온라인축제 홍보에 앞장
  • 손혜철
  • 승인 2020.09.25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전 개인택시 보은향우회(회장 이용원) 회원 40여 명은 25일 대전 동구 세천유원지 주차장 일원에서 ‘2020 보은대추 온라인축제’ 차량용 홍보 스티커 부착식을 갖고 본격적인 고향 축제 홍보에 나섰다.

이들 회원들은 차량에 축제 홍보 스티커를 부착하고 대전시내 곳곳을 비롯해 전국을 누비며 오는 10월 16일부터 30일까지 15일간 개최되는 ‘2020 보은대추 온라인 축제’ 홍보에 앞장서게 된다.

축제 홍보와 더불어 회원들은 택시 이용 승객을 대상으로 ‘가을철 과일의 황제, 크고 달고 맛좋은 생대추’ 택배 주문 콜센터 홍보 스티커를 나눠주는 등 대전권을 중심으로 보은 농특산물을 알리는 홍보대사로 나서 변함없는 고향 사랑을 실천하게 된다.

이용원 회장은 “올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축제를 개최하지만 지난해 축제만큼 대추 및 농ㆍ특산물 판매가 이뤄질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겠다”며 “지역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부착식에 참석한 정상혁 보은군수는 “보은향우회원들이 애향심으로 고향축제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줘서 감사하다”며, “2020 보은대추 온라인 축제를 성공적으로 치러 전국 최고의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착식에서 보은향우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택시 광고비 수익 100만원을 고향 발전 및 후배 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글로벌 인재육성 장학금으로 보은군민장학회에 기탁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