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립대 온라인 입시상담 시작
충남도립대 온라인 입시상담 시작
  • 이경
  • 승인 2020.09.22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충남 유일 공립전문대 충남도립대학교(총장 허재영)는 23∼26일까지 4일 간 2021학년도 온라인 입학정보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입학박람회는 코로나19로 각종 입시상담 취소 등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것으로 수험생과 학부모, 교사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온라인 입학정보박람회’ 신청 방법은 충남도립대학교 홈페이지-입학상담 신청하기(https://www.cnsu.ac.kr)를 클릭하거나 입학박람회 사이트(http://www.ipsigo.com)에서 충남도립대학교를 검색하면 된다.

상담 유형은 ▲전화(041-635-6699) ▲화상(ZOOM) ▲카카오 입시채널 채팅(http://pf.kakao.com/_Lbpxoxb) 등이다. 사전신청자는 원하는 일자에 상담이 진행되며 박람회 기간 내 신청자는 신청 당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충남도립대학교 수시1차 모집 기간은 23일부터 10월 13일까지이며 입학정원의 83%인 382명을 선발한다.

모집학과는 ▲공학계열(건설안전방재학과‧환경보건학과‧소방안전관리학과‧전기전자공학과‧컴퓨터공학과‧건축인테리어학과) ▲인문사회계열(자치행정학과(주・야)‧경찰행정학과‧토지행정학과 ▲자연과학계열(호텔조리제빵학과‧뷰티코디네이션학과‧작업치료학과) 등 3개 계열 12개 학과다.

허재영 총장은 “충남 유일 공립전문대이자 공직 명문인 충남도립대학교는 기숙형캠퍼스(RC) 등 신입생을 위한 다양한 지원과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온라인 입시박람회가 수험생들의 대학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도립대학교는 충청남도가 운영하는 공립전문대로 100만원 초반 등록금과 기숙사 전원입실, 기숙형 캠퍼스(RC) 등 교육 복지 선도 대학과 개교 이래 공무원 844명 배출 등 공직 명문으로 주목 받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