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포도로 만든 와인이 세계의 명주와 어깨를 나란히 견줄 수 있게 만들어 내는 것이 여포농장의 '꿈' 이다.

여포농장 여인성 대표(여포)와 아내 김민제(초선)씨는 와인에 어울리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영동대학교 호텔외식 조리학과를 졸업하여 세계 요리대회 수상경력도 가지고 있다.

여인성 대표는 와이너리 교육과정을 마친 것은 물론, 식품공학과 대학원을 졸업하며 국 내외 와인의 전문가와 관계도 지속적으로 넓혀왔다. 여포농장의 꿈인 '사람들이 찾아오는 포도정원' 세우기를 위해 오랜 세월은 보냈다.

2007년 주류 제조허가를 취득한 이후 이탈리아, 프랑스, 호주 등 여러 와인 생산지를 견학하고 연구하여 와인산업에 대한 감각을 가지게 되었고, 그 결과 우리 술 품평회 우수상, 한국와인축제 금상, 한국와인 베스트 셀렉션 금상 등 많은 수상과 함께 한국 와인의 이름을 알리고 있는 장본인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와인

와인을 처음 만들 때부터 가진 생각은 가장 친한 사람에게 주고 싶은 와인을 만들자는 생각이었다.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권했을 때 부끄럽지 않은 와인을 만들자던 노력이, 각 종 대회에서 상을 받으며 인정을 받았다.

‘여포의 꿈’은 2018년 트럼프 대통령의 장녀 이방카 트럼프 백악관 보좌관을 위해 베푼 상춘재 만찬에서 만찬주로 사용됐다.

여포와인농장은 여포의 꿈으로 레드 와인(드라이, 스위트), 화이트 와인 (스위트)을 판매한다.

여포의 꿈은 여 대표의 별명을 따서 지은 것

초선의 꿈은 부인 김민제 대표의 별명을 딴 것

주소: 충청북도 영동군 양강면 유점지촌길 75

전화: 043-744-7702

충청북도 농업기술원 잇다팜이 활성화 되어야 과수농가들이 농사에 전념할 수 있고 삶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충청북도 잇다팜 (https://www.cbfarms.or.kr/은 정직한 자연을 담아 모두의 행복을 만든다.

우리농촌의 땀과 정성이 담긴 안전한 친환경 먹을거리를 제공한다.

충청북도 농특산물 허브사이트 잇다팜은 충청북도에서 운영관리하고 있으며 충북 관내 다수의 우수 농가 쇼핑몰과 농특산물 최신정보를 한 곳에서 통합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충북 농업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농가 정보 포털 잇다팜 이다.

본 잇다팜은 충청북도의 철저한 입점절차를 통하여 승인된 농가만 입점할 수 있으며 입점된 농가의 우수상품, 제철상품, 최신농가뉴스, 이벤트 등 유용한 최신정보를 통합 제공함으로서 소비자가 우리 땅에서 자란 안전한 먹을거리를 믿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SNS 등의 소통 채널을 확보하여 입점농가, 잇다팜, 소비자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하여 모도가 소통하는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잇다팜 #충청북도농업기술원 #충청북도 #와인 #여포와인농장 #와이너리 #레인보우영동 #포도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