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가 9월 7일(월)부터 26일(토) 오전 9시까지 씨마프 자원활동가 ‘마프조의(早依)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화제의 마프조의(早依)단은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의 줄임말인‘씨마프’(Chungju International Martial Arts And Action Film Festival)의 ‘마프’와 고구려의 무사집단으로 알려진‘조의·선인’의 합성어이며, 영화제 엠블럼 삼족오하고도 잘 매칭된다.

마프 조의단의 활동 분야는 프로그램팀과 초청팀, 기술/상영관 기획/운영팀, 홍보팀, 행사팀까지 총 6개팀이다. 각 모집파트 관련 상세 내용은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문의처 070-480-5105).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의 자원활동가인 ‘마프조의단’으로 선정될 시, 활동 인증서를 수여받을 수 있으며, 영화제 굿즈 및 소정의 활동비도 제공되며, 자원봉사 활동시간을 인정받을 수 있다.

영화제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갖고 있는 만 18세 이상의 대한민국 성인이라면 누구나 자원활동가로 지원할 수 있다.

마프 조의단의 지원 희망자는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의 공식 홈페이지(www.cimaff.kr)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한 후, 작성하여 메일(vcimaff2020@gmail.com)로 전송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1차 서류전형 통과는 9월 28일(월) 합격자에게 개별적으로 통지되며, 최종합격자 발표일은 10월 12일(월)이다. 활동기간은 영화제 당일인 10월 22일(목)부터 26일(월) 총 5일이다.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는 무예를 기반으로 하는 고전 명작의 소개와 재발견에 초점을 맞춘 지난 영화제와 달리, 국내에 아직 소개되지 않은 다수의 무예 액션 영화들이 공개될 예정이며 세계에 감춰진 다양한 무예액션영화를 발굴하고 공개하는 국제경쟁영화제로 성장하는 것이 이번 영화제의 목표이다.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의 지원본부 관계자는 “무예 액션 영화를 만드는 많은 영화인이 참여하고 싶은 영화제이자,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들이 직접 찾아보는 영화제를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자원활동가 모집에 대해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영화제 관련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www.cimaff.kr)와 SNS를 통해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