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엄마의 지혜_엄지TV의 크리에이터 엄지맘으로 활동 중인 정소영(SY미디어 대표)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베이비 페어 행사들이 연이어 취소되는 상황에 산모들이 한자리에서 제품들을 비교하고 선택해야 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집에서 안전하게 밖에 나가지 않고 랜선으로 베이비 페어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더불어 함께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출산, 육아 관련 용품 브랜드들도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로운 판로가 개척되기를 희망하며, 유통과정에서 가격에 붙는 마진을 낮추어 구매자에겐 보다 더욱 많은 혜택을 주고, 판매자에겐 보다 높은 수익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임신과 출산, 육아 등에 필요한 안전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혜택을 꾸준히 제공하고 싶다.고 전했다.

 

‘엄지TV의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9월9일부터 9월11일까지 3일간 임신 출산 준비의 핵심 제품군인 유모차, 카시트, 젖병소독기를 포함하여 총 9개의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행사에 소개될 브랜드 품목은 △다이치 원픽스360 ISOFIX 프리미엄 블랙 △2020 NEW Hamilton X1 △시크 2020 더 뉴 롤리팝 △포브 리얼 올인원 아기띠/힙시트2IN1 패키지 △레이퀸 6세대 젖병소독기 크리스탈/모던 △레이퀸 신생아 이지 바스를 정가대비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브랜드마다 ‘엄지TV’만의 특별 사은품을 구성했으며, 전 구매 고객에게 구매 인증 프로모션을 통해 추가 사은품 제공 및 전 제품 무료배송 혜택을 적용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수익금 중 일부는 미혼모 가정을 돕는데 기부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와 네이버카페 ‘엄마의지혜_엄지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