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학생교육문화원(원장 정회근) 부설 산성도서관에서는 하반기에 유아와 초등학생 대상의 온‧오프라인 혼합형 융합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며, 수강료와 재료비는 전액 무료이다.

 이번 강좌는 초등역사논술, 유아 교구 활용 수업, 그림책 기반의 미술 활동과 전래 놀이 등 총 5개 강좌가 운영 예정이며,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상황을 고려하여 5차시 강좌 중 1~3차시는 온라인 쌍방향 방식으로 4~5차시는 오프라인 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수강 신청은 9월 4일(금)부터 10일(목)까지 산성도서관 홈페이지(http://sslib. djsch.kr)에서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최종 참여가 확정된다. 단, 강좌 당 정원의 30%는 저소득층 가정의 자녀를 선착순으로 우선 선발하며, 관련 증빙서류는 팩스(042-220-0799) 혹은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대전학생교육문화원 정회근 원장은 “시대의 흐름에 맞는 새로운 방식의 독서문화 프로그램이 코로나19로 인한 유아와 초등학생의 교육 공백 보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타 궁금한 내용은 산성도서관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 042-220-0715) 문의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