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학생교육문화원(원장 정회근)은 도서관주간과 독서의 달을 맞아 이용자들의 안정적인 독서문화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책과 연계한 온라인 중심의 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전학생교육문화원 본원에서는 온라인 북큐레이션 동영상 서평 이벤트 ‘엄마 내 마음 알아요?’, SNS(카카오톡) 활용 퀴즈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문화원’ 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10개의 행사를 운영하며,

 산성도서관에서는 ‘가을에 읽기 좋은 추천도서’, 독서 활동지 및 가이드북 제공 행사, E-book 이용 이벤트 등 7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9월 한 달 동안 진행될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비대면) 행사를 확대 운영하고, 방문(대면) 행사 참여 시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전학생교육문화원 정회근 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지친 시기에 교육문화원의 다채로운 독서 행사를 통해 마음의 위로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서관주간 및 독서의 달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전화 문의를 통해 답변 받을 수 있다. (문화원: http://dsecc.djsch.kr, 042-229-1438 산성: http://sslib.djsch.kr, 042-220-0718)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