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 포토] 청주시, 팔봉골 홍소 현명해 대표는 장류 1급 기능사
[영상 / 포토] 청주시, 팔봉골 홍소 현명해 대표는 장류 1급 기능사
  • 손혜철
  • 승인 2020.08.19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팔봉골은 청주시 팔봉산 밑자락에 위치한 사계절이 아름답고 운치가 있는 곳이다.

옛 방식 그대로 전통과 정성을 담아 장류를 생산하고 장류체험, 전통 두부 만들기(요술쟁이 콩의 변신),도도한 고추장 체험(단호박 발효 고추장), 밑반찬 만들기 체험 등 농촌 문화 체험 교육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정성을 나누고 자라나는 청소년의 바른 먹을거리를 위해 체험교육을 하는 곳이다.

홍소▶ 밝고 환한 큰 웃음은 건강한 먹을거리에서 나온다!

식단의 기본이 되는 발효음식 생산을 탄생 시키는 곳이다.

이곳에서는 단순 제품 생산만 하는 곳이 아니라, 초 중 고 일반인을 대상으로 우수 식생활공간으로 체험교육을 통한 바른 식생활 교육을 하는 곳이다.

현명해 대표▶ 장류 1급 기능사, 식품가공기능사(국가) 이다.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사동구암로 204-22 (대표 현명해)

전화 043-277-8030, 핸드폰 010-4044-0697

옛 방식 그대로 전통과 정성을 담아 장류를 생산한 도도한 고추장, 매실 무장아찌, 재래식 된장, 찹쌀고추장, 한식 간장, 청국장을 소비자에게 제공하여 입소문을 타고 있다.

충청북도 농업기술원 잇다팜이 활성화 되어야 과수농가들이 농사에 전념할 수 있고 삶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충청북도 잇다팜 (https://www.cbfarms.or.kr/은 정직한 자연을 담아 모두의 행복을 만든다.

우리농촌의 땀과 정성이 담긴 안전한 친환경 먹을거리를 제공한다.

충청북도 농특산물 허브사이트 잇다팜은 충청북도에서 운영관리하고 있으며 충북 관내 다수의 우수 농가 쇼핑몰과 농특산물 최신정보를 한 곳에서 통합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충북 농업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농가 정보 포털 잇다팜 이다.

본 잇다팜은 충청북도의 철저한 입점절차를 통하여 승인된 농가만 입점할 수 있으며 입점된 농가의 우수상품, 제철상품, 최신농가뉴스, 이벤트 등 유용한 최신정보를 통합 제공함으로서 소비자가 우리 땅에서 자란 안전한 먹을거리를 믿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SNS 등의 소통 채널을 확보하여 입점농가, 잇다팜, 소비자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하여 모도가 소통하는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잇다팜

#충청북도농업기술원

#충청북도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