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봉골은 청주시 팔봉산 밑자락에 위치한 사계절이 아름답고 운치가 있는 곳이다.

옛 방식 그대로 전통과 정성을 담아 장류를 생산하고 장류체험, 전통 두부 만들기(요술쟁이 콩의 변신),도도한 고추장 체험(단호박 발효 고추장), 밑반찬 만들기 체험 등 농촌 문화 체험 교육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정성을 나누고 자라나는 청소년의 바른 먹을거리를 위해 체험교육을 하는 곳이다.

홍소▶ 밝고 환한 큰 웃음은 건강한 먹을거리에서 나온다!

식단의 기본이 되는 발효음식 생산을 탄생 시키는 곳이다.

이곳에서는 단순 제품 생산만 하는 곳이 아니라, 초 중 고 일반인을 대상으로 우수 식생활공간으로 체험교육을 통한 바른 식생활 교육을 하는 곳이다.

현명해 대표▶ 장류 1급 기능사, 식품가공기능사(국가) 이다.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사동구암로 204-22 (대표 현명해)

전화 043-277-8030, 핸드폰 010-4044-0697

옛 방식 그대로 전통과 정성을 담아 장류를 생산한 도도한 고추장, 매실 무장아찌, 재래식 된장, 찹쌀고추장, 한식 간장, 청국장을 소비자에게 제공하여 입소문을 타고 있다.

충청북도 농업기술원 잇다팜이 활성화 되어야 과수농가들이 농사에 전념할 수 있고 삶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충청북도 잇다팜 (https://www.cbfarms.or.kr/은 정직한 자연을 담아 모두의 행복을 만든다.

우리농촌의 땀과 정성이 담긴 안전한 친환경 먹을거리를 제공한다.

충청북도 농특산물 허브사이트 잇다팜은 충청북도에서 운영관리하고 있으며 충북 관내 다수의 우수 농가 쇼핑몰과 농특산물 최신정보를 한 곳에서 통합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충북 농업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농가 정보 포털 잇다팜 이다.

본 잇다팜은 충청북도의 철저한 입점절차를 통하여 승인된 농가만 입점할 수 있으며 입점된 농가의 우수상품, 제철상품, 최신농가뉴스, 이벤트 등 유용한 최신정보를 통합 제공함으로서 소비자가 우리 땅에서 자란 안전한 먹을거리를 믿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SNS 등의 소통 채널을 확보하여 입점농가, 잇다팜, 소비자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하여 모도가 소통하는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잇다팜

#충청북도농업기술원

#충청북도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