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전남동부지부 중소기업 매출확대 역량강화 개최
중진공, 전남동부지부 중소기업 매출확대 역량강화 개최
  • 강진교
  • 승인 2020.07.31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전남동부지부는 지난 30일 중소기업의 매출 확대를 위한 쉽게 배우는 콘텐츠마케팅을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순천시 상공회의소 5층 회의실에서 13시부터 오후 5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했다고 밝혔다.

교육 주제는 유튜브를 활용한 기업홍보마케팅과 미리캔버스 및 망고보드 사이트를 통한 콘텐츠마케팅의 콘텐츠의 힘과 기업 카드뉴스, 캔바, 스마트폰을 통한 영상편집 멸치를 이용한 실습 위주의 교육과 토론으로 진행했다,

 

또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지난 41년간 중소벤처기업 현장에서 성장을 함께하고 IMF와 글로벌 금융위기 등으로 어려움에 처했을 때 선제적으로 중소벤처기업 위기 극복에 기여하여 국가 경제의 초석을 다지고 중소벤처기업의 든든한 성장 동반자로서 포스트코로나 시대 미래산업구조에 부응하는 정책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신산업 분야를 집중적으로 지원해서 신규 일자리를 창출하며, 중소벤처기업이 위기를 능동적으로 극복하고 혁신성장을 이루는데 견인차 구실을 하고 있다.

더클래스2020 강진교 대표는코로나19O2O시장이 더 강화되고 온라인마케팅은 이젠 선택이 아닌 필수이며, 오늘 배운 정보를 통해 호남지역의 중소기업들이 기업을 알릴 기회가 확대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