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뮤지컬 왕의나라 시즌2 ‘삼태사’ 가수 '영탁' 왕건역으로 공연
안동시 뮤지컬 왕의나라 시즌2 ‘삼태사’ 가수 '영탁' 왕건역으로 공연
  • 이경
  • 승인 2020.07.27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경북도, 안동시 실경뮤지컬 왕의나라 시즌2 `삼태사` 막 올린다

미스터 트롯의 영탁이 왕건역으로 출연해

고려의 건국 당시를 배경으로 하는 실경뮤지컬 왕의나라 시즌2 ‘삼태사’가 더욱 화려해진 볼거리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코로나 19 방역지침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공연관람으로 인해 한정된 좌석으로 예약자 선착순으로 300명까지 제한된다.

뮤지컬 ‘삼태사’는 고려 개국공신으로 당시 왕건을 도와 견훤을 막아 낸 공로로 삼태사란 칭호를 받으며 현재 안동을 있게 한 김선평, 권행, 장정필과 함께한 고창 백성들의 치열했던 삶을 재조명한 작품이다.

특히 지난해 뮤지컬 왕의나라 시즌2 ‘삼태사’는 미스터 트롯의 영탁이 왕건역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그리고 국내 야외뮤지컬 공연 최초로 세계적 명성으로 업계에서 최고로 꼽히는 프랑스 라 메종 프로덕션이 참여하여 비디오맵핑 기술을 선보여 많은 호응을 이끌어내었다.

안동의 영탁에 이어 올해는 문경 출신의 선경을 캐스팅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출을 맡은 (사)극단 맥 이정남 대표는 “현재에서 과거의 인물들을 만나러가는 특별한 시간으로 지역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 더욱 흥미로울 것”이라며 “현재와 과거의 만남으로 오늘의 후손인 우리가 과거 삼태사의 정신을 되새길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실경뮤지컬 <삼태사>는 8월 6일부터 8월 9일까지 안동민속촌 성곽 특설무대에서 화려하게 펼쳐지며 경북만의 지역문화컨텐츠로써 더욱 깊은 감동과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공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1899-7634로 하면 된다.

2020 뮤지컬 왕의나라 시즌2 삼태사 공연계획

□ 공연개요

○ 공연명 : 뮤지컬 왕의나라 Ⅱ 삼태사(三太師)

○ 일 시 : 2020. 8. 6 ~ 8. 9 (4일간 / 4회 공연) 20:00

○ 장 소 : 안동민속촌 성곽 특설무대

○ 주 최 : 경상북도, 안동시, 한국스토리텔링연구원

○ 주 관 : 한국스토리텔링연구원, (사) 극단 맥

○ 후 원 : 영남일보, KBS 안동방송국, 프랑스대사관, 프랑스문화원,

부산알리앙스프랑세즈, 경상북도문화콘텐츠진행원,

LG헬로비전 영남방송, 라 메종 프로덕션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