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문화관 7월 문화가 있는 날 ‘숲속 콘서트’ 개최
충북문화관 7월 문화가 있는 날 ‘숲속 콘서트’ 개최
  • 손혜철
  • 승인 2020.07.24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충북문화재단(대표이사 김승환)은 충북문화관에서 오는 29일(수) 저녁 7시 부터 8시 30분까지 문화가 있는 날 숲속콘서트 ‘플러스 챔버 그룹(Plus Chamber Group)’공연을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작곡가 신만식의 기획으로 오랜 시간 클래식 음악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플러스 챔버 그룹의 연주회가 진행된다.

플러스(PLUS)는 아름다운 소리를 의미하는 퍼포먼스 리더 유나이팅 사운즈(Performance Leaders Uniting Sounds)의 줄인 말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서울시립교향악단, KBS교향악단의 차석, 부수석 및 각 분야 최고의 연주자들로 미국, 캐나다, 폴란드 등 세계 각지에서 활발하게 솔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연주자들로 구성된 연주 단체이다.

탄탄한 연주력과 참신하고 재미있는 기획력으로 클래식 애호가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플러스 챔버 그룹은 이번 연주회에서 헨델의 퀸 오브 시바(Queen of Sheba)를 시작으로 베토벤, 슈바르트 등의 대표곡을 바이올린 보이텍 짐보브스키, 비올라 대일 김, 첼로 김우진, 더블베이스 이창형, 피아노 윤소영의 협연으로 연주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충북문화관의 7월 문화가 있는 날 숲속콘서트 ‘플러스 챔버 그룹(Plus Chamber Group)’ 의 수준 높은 공연을 함께할 수 있도록 도민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북문화관(043-223-4100)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