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속초문화재단(이사장:김철수)에서는 속초시로부터 위탁받은 자연경관과 어우러지는 “2020 속초 문화버스킹공연”을 개최한다.

재단에서는 속초의 자연경관이 도드라지는 속초해수욕장 남문 광장과 설악동 야영장 일원에서 7월 18일(토)부터 8월 22일(토)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격주로 진행한다.

이번 버스킹 공연은 해수욕장에서는 활기찬 공연으로 락밴드와 힙합, 디제잉, 비보잉 등 관광객에게 여름밤 해변에서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야영장은 클래식, 마임, 포크뮤직 등 관광객에게 맞춤 공연으로서 설악산 숲속에서의 힐링 공연을 중심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두기’에 맞춰 관람 거리 준수하기, 참석자 대상 체열 측정 및 손소독제 비치, 클린강원 패스포트 시스템 적용 등의 안전 수칙을 지키며 진행한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2020 속초 문화버스킹”공연은 코로나-19라는 초유의 사태를 딛고 진행되는 행사로 속초 내 문화예술단체에게는 공연의 기회를 제공하고, 속초를 찾은 관광객에게는 속초의 여름을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생활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안전하고, 즐겁게 관람하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연경관과 어우러지는[2020 속초 문화버스킹]과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속초문화재단 공연사업팀(033-636-0670)으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