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충북문화재단(대표이사 김승환)은 7월 1일, 충북문화재단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CS교육(전화 및 기본 고객 응대 등)및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를 실시했다.

고객 응대 및 서비스 제고를 위한 것으로 전 직원이 참석해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를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미로 <충북문화재단 고객서비스 헌장>을 함께 낭독했다.

<충북문화재단 고객서비스 헌장>에는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와 문화 향수 기회 확대를 위해 친절과 봉사 정신을 성실히 실천하겠다는 앞으로의 포부와 업무를 투명하고 공정, 합리적으로 수행하겠다는 다짐 등의 내용을 담았다.

선포식 이전 충북문화재단의 전 직원은 문화재단으로서 익혀야 할 서비스와 매너 정신을 강화하고자 CS교육에 참여했다.

씨엔씨푸른서비스교육센터 김경은 강사와 함께 진행한 이번 교육은 공공기관의 전화응대 중요성과 요령, 그리고 친절한 화법이 가져오는 긍정적인 효과를 중점으로 진행됐다. 충북문화재단 전 직원은 실습을 병행한 교육을 통해 친절한 응대로 인한 브랜드의 가치 상승에 대해 재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승환 대표이사는 “충북문화재단은 충북의 도민은 물론, 문화예술인의 소통 창구이자 활로 인만큼 친절과 신속성은 반드시 겸비해야 할 미덕이자 정신”이라며, “전 직원이 충북도민이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를 완성하고, 예술가의 역량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창작환경을 조성하는 데 이바지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