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횡성 핫(HOT)로드는 처음이지?”
“어서와 횡성 핫(HOT)로드는 처음이지?”
  • 손혜철
  • 승인 2020.07.0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횡성군은 7월 한 달 간 모바일 걷기앱 워크온을 통하여 횡성 핫(HOT)로드 따라 걷기 비대면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는 횡성의 주요 길 5코스(횡성읍 섬강길 2코스, 횡성 승지봉, 갑천 호수길, 강림 곧은치)를 선정해 진행되고, 코스 당 5Km 거리이며, 완주 시 소요되는 시간은 2시간 정도이다. 1 코스 완주 시 1개의 쿠폰이 획득되며, 쿠폰 4개 획득 시 선착순 200명에게 준비한 선물이 제공된다.

횡성군은 2019년부터 워크온을 통하여 목표 걸음 수 달성자에게 상품을 주는 챌린지를 매월 추진해왔으며, 군민들의 신체활동 증진으로 비만예방 및 걷기 실천율 향상에 기여해왔다.

태현숙 보건소장은“코로나 19 로 인한 침체된 분위기 속 따라 걷기 챌린지를 통하여 위축된 몸과 마음을 회복하고, 개인 걷기 운동이 활성화되어 횡성군의 건강지표가 향상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