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빛사랑회’, 안동 태화동 어르신의 마음에 기쁨 채우다
‘참빛사랑회’, 안동 태화동 어르신의 마음에 기쁨 채우다
  • 이경
  • 승인 2020.06.30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안동시 사회봉사단체인 ‘참빛 사랑회(회장 김국희)’가 태화동 저소득 무의탁 독거노인의 건강을 돕기 위해 30만 원 상당의 종합비타민을 태화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참빛사랑회는 1997년 11월 태화동 우성아파트 주민 10명이 모여 만들어졌으며, 현재 15명의 회원이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이 단체는 설립 이후 22년 동안 꾸준히 지역 저소득층을 돕기 위해 밑반찬 지원, 급식비 및 장학금 지원, 난방유 지원, 불우이웃 성금 전달, 재능봉사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상에게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사회공헌활동을 해오고 있다.

김국희 참빛사랑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개인의 면역력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해진 만큼 조금이나마 어르신들의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종합비타민을 기부하게 됐다.”며, “어르신들이 비타민을 드시고 면역력을 높이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