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인 거제도에도 여행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남해의 천혜자연 속에서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어서다

도시 하나가 전체의 관광지인 거제도는 해금강, 지심도, 외도보타니아, 학동몽돌해수욕장, 구조라해수욕장 등 가볼 만한 곳도 많다. 해안도로가 잘 정비되어 있어 드라이브를 즐기기에도 좋은 여행지다.

거제도 여행의 필수코스로 알려진 바람의 언덕은 이국적인 바다 전망과 언덕 위의 풍차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풍경을 선사한다. 다수의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한 이 곳은 인생 최고 장면을 건질 수 있는 여행지로도 유명하다.

그중에서 장모님치킨은 지난 맛 좀 보실래요?’는 우리 집안에도 한두 명 있고, 우리 동네에서도 한두 번 본 적 있는 지극히 현실적인 인물들이 만들어가는 통속적인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에 매주 월~금요일 아침 835SBS에서 방송되었다.

한편 장모님치킨은 부부가 직접 운영하는 곳으로 치킨달인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대표메뉴인 '순살파닭치킨, 삼순이치킨도 인기가 많으며 무엇보다 출구 바로 옆에 커플석은 해안가의 잔돌 위에 넘나드는 파도소리와 맑고 깨끗한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추억의 장소로 인기가 많다.

장모님치킨은 최근까지 150개의 가맹점을 오픈하여 성업 중에 있으며 오랜 기간 축적된 노하우와 안정적인 유통망으로 전국적으로 성업 중이다.

거제도 장모님치킨 최선미 대표는 몽돌해수욕장이 바로 앞에 위치한 곳에서 영업 중인데 코로나19로 인해서 예전 여름철 장사 같지 않아 걱정이다조만간 해수욕장이 오픈인데 많은 고객들이 이곳에 찾아와 다시금 여름 피서지로 피서객들이 많이 찾아와 멋진 추억을 남겼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