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권석순)은 6월 22일 안동체육관에서 코로나19에 맞서 애쓰고 있는 의료진, 자원봉사자, 방역관계자분들에 대한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고자 시작된 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해시태그(#)를 붙이고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사진 등으로 촬영해 게재하고 ‘덕분에 챌린지’를 이어갈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날 권석순 이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50여 명은 ‘존경’을 의미하는 수어로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헌신하는 의료진과 방역 당국 관계자, 생활 속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하고 있는 모든 국민들께 응원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번 캠페인은 가평군시설관리공단의 지목을 받아 진행됐으며,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은 참여 사진을 홈페이지와 SNS에 게재하고 다음 참여단체로 전주시시설관리공단을 지목했다.

권석순 이사장은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헌신하시는 의료진과 방역관계자분들에게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며 “안동시시설관리공단도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와 위기 극복을 위해 전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총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위해 자율적인 성금 모금, 농촌 일손 돕기, 헌혈 행사, 전통시장 살리기 캠페인 등을 추진하는 등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자 지속해서 노력 중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