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글로벌게임센터 입주기업이 또다시 일을 냈다.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충북도청, 청주시청이 지원하고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 운영하는 충북글로벌게임센터는 입주기업 ㈜딜리셔스 게임즈(대표 이현진)가 개발한 ‘네온 스도쿠: 스도쿠의 혁명’이 지난 29일 <구글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구글 피처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상단에 금주의 신규 추천게임으로 선정됐음을 의미하는 것으로 사용자들의 평가와 게임의 완성도, 기술력, 재미 등의 검증을 바탕으로 선정되며 세계 70개국에 약 일주일간 게임이 노출되면서 높은 홍보효과를 거둘 수 있어 게임사들이 경쟁적으로 노리는 자리다.

㈜딜리셔스 게임즈 개발 게임의 <구글 피처드> 입성은 지난 4월‘스위트 몬스터:벽돌깨기’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로, 충북 토종 게임 산업의 저력과 가능성을 세계 시장에 또 한 번 각인시켰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이번 <구글 피처드>에 선정된 ‘네온 스도쿠: 스도쿠의 혁명’은 기존의 스도쿠(가로세로가 9칸씩으로 이루어진 정사각형의 가로줄과 세로줄에 1부터 9까지의 숫자를 겹치지 않도록 한 번씩 써서 채워 넣는 퍼즐 게임장르)형식에서 벗어나 퍼즐을 풀면서 전광판을 완성해가는 방식으로, 게임 유저에게 자신만의 전광판을 소유하는 즐거움까지 충족시킬 수 있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딜리셔스 게임즈 이현진 대표는 “또다시 <구글 피처드>에 선정될 수 있게 좋은 평가와 응원을 보내준 모든 이용자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기술력과 완성도 높은 게임 개발로 세계게임시장 돌파에 앞장서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충북글로벌게임센터는 “㈜딜리셔스 게임즈의 두 번째 <구글 피처드>입성을 축하한다”며 “앞으로도 입주기업과 지역 게임기업들에 대한 아낌없는 지원으로 좋은 성과를 꾸준히 만들어가며 동반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충북글로벌게임센터 입주기업인 ㈜딜리셔스 게임즈의 ‘네온 스도쿠: 스도쿠의 혁명’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여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